나눔광장 > 자유게시판
  제  목 : 꼭 시간을 내어 심각하게 생각해 보세요. 조회수 : 1850
  작성자 : johnahnse 작성일 : 2010-09-01

http://www.youtube.com/watch?v=QXmz7Z5v0DQ
by Don Harkins


지난 몇 년 동안 저는 왜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신이 번쩍 나도록 눈앞에 들이대도 진실을 보지 못하는가를 이해하기 위해서 몇 가지 이론들과 씨름을 했습니다사람들을 노예 착취화하는 진행과정에 관한 잘 정리된 증거자료들의 설명들을 보고도 감을 잡지 못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보면서도 어쩔 수 없습니다. 마귀들의 음모들을 영의 눈으로 볼 수 있는 이들이 답답해 하는걸 자주 봅니다. 가장 공통적인 느낌은 사람들이 영의 세계가 어찌 돌아가는지 보기를 원하지 않는 것 같다는 겁니다.


극도로 사악한 세계 파우어 에리트 들이 치밀하게 조종하는 데에 안주하고 익어있어 우리들은 우리 귀에 스테플 되어있는 밝은색 태그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사람들은 영이 깨어있어 노예상태를 인식하는 이들을 미친 음모론자 이단들 이라고 취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젠 왜 그런지 이해가 됩니다.


그것은 사악한 파우어 에리트 들의 리더쉽 밑에서 자유가 사라지는 것을 안보는 것이 아니라 베일에 막혀 보지 못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걸러지는 과정을 거칩니다. 스포츠가 아주 좋은 예입니다. 운동선수들은 경쟁에서 낙오될 때까지 플레이를 합니다. 돈을 많이 버는 프로선수들은 경쟁에서 끝까지 살아남은 이들입니다. 몇 백만의 아이들이 매년 봄 리틀 리그 야구대회에 나와서 그 중 오직 시월 월드시리즈 에 출전하는50여 선수들로 걸러집니다.

지구상에 60억 인구가 있습니다. 그 중 90% 는 그저 먹고 살고 아이들 키우고 힘들고 바쁘게 움직이다가 죽습니다. 10%는 선거에도 참여하고 의견도 피력합니다. 의견이 너무 튀어서는 안됩니다. 이 중 90% 는 힘을 가지고 있는 자들과 언론과 전문인들의 말에 귀 기울이고 순종하는 경향이 있어 그저 따르고 살다가 죽습니다.

남은10%가 역사 등 삶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그러나 이중 90% 는 사람들과 정부의 관계 헌법과 법률들의 의미들 등 에 관해 깊은 관심과 이해를 못 가지고 살다가 죽습니다.

남은 10% 중의 10%가 사람을 포함한 지구의 자원들이 돈과 권력이 있는 소수 가족들에 의해 조종되고 있고 그들의 오랜 대물림의 돈과 명예 권력을 현대의 관리시스템에 이용하여 세계인들의 채권자로 군림하고 있다는 것을 깨우치게 됩니다. 90% 는 거기까지 깨우치지 못하고 살다가 죽습니다.

남은10% 10%가 이루미나티 프리메이슨 그 밖의 비밀 상류사회의 존재에 눈을 뜹니다. 그들의 심볼들과 행해지는 의식들을 통해서 세대간의 대물림이 이루어지며 정치적 경제적 영적으로 혈연을 이어가며 지배 하다는 것에 눈뜹니다 . 90% 는 거기까지 깨우치지 못하고 살다가 죽습니다.

여기까지 온 사람들 중 10% 10%가 비밀상류사회가 우리가 상상도 못할 만큼 발달된 기술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들은 악의 무리들이 시간을 초월한 여행 우주 행성간의 소통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90% 는 거기까지 알지 못하고 살다가 죽습니다.

10%10%가 우리가 만들어 내었다고 생각하는 아이들 동화책에 등장하는 드래곤과 리저드 우주인이 실제 존재하며 비밀사회를 조종하고 있다는 것에 눈을 뜰 것입니다. 나머지 90% 는 거기까지 알지 못하고 살다가 죽습니다.

이 이상의 세계에 저는 무엇이 있는지 나는 모릅니다. 아마 간디 같은 존재나 초자연적인 존재들이나 이해할 수 있는 세계일 것입니다.

내가 하나님을 통해 깨달은 것은 이 모든 것 부정적인 현상 까지도 이 하나님 계획에 의해서 진행된다는 것입니다 (우주인 마귀 사탄 등 악령들 마귀숭배 교회 까지도). 로버트 샤피로의 글들 을 읽으면 큰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제 계산이 맞다 고하면 약 육만 명 이 제가 깨달을 수 있었던 단계까지 올 수 있었을 것입니다. 10%씩 걸러질 때마다 뒤에 남은 사람들은 앞으로 통과되어 나가는 이들을 미쳤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숫자가 기하 급수적으로 적어 지면서 미친 사람 취급도 기하급수적으로 심해 집니다.

결론 번역은 않기로 합니다. 스스로 이해해야 될 걸로 생각됩니다.

WINDOW 를 둘로 열어서 제 번역과 동영상을 같이 보면 이해가 쉬울 것 입니다. 그리고 이 글을 쓰신분도 성경학자 이시며 누구도 이분을 이단이라 그러는 소리 못들어 봤습니다.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200
입력
  이전글 : 오늘 주님의 사랑의 편지 : 십자가는 아픔이니라
  다음글 : 백신 맞지 마세요 그리고 오늘 나온 666 뉴스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