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광장 > 자유게시판
  제  목 : 나에게좋은소식 ㅎㅎㅎㅎㅎ 조회수 : 1805
  작성자 : 사랑의은사 작성일 : 2011-04-08
--- 좋은 소식

제18,19회 시험합격자 C-3 비자신청은 4월1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현재 서류만 접수합니다. 미리 서류를 접수시키는 분들은 4월1일 당날로 영사관 사증발급조회를 할 수 있으며 3~5일 후이면 비자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굳이 신청하여 1개월씩 기다리면서 속 태울 필요가 없고 답답하게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 상해비자나라에 접수시키려는 분들은 4월1일전으로 미리 보내 주시면 됩니다.

외지에 있는 분들은 택배로 서류를 보내주시면 되며, 호구하고 상관없고 어디에 있던지 관계없이 상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학원등록비는 직접 한국에 가셔서 학원에 내시면 되고 돈없이 등록비를 내기 힘드신 분들은 한국에 도착후 일을 하면서 돈을 벌어서 등록비를 내셔도 됩니다.

1. 학원신청 및 등록 (무료) --- (원하시는 학원 및 기능 자유선택)
2. 일자리 안배 (무료) --- (최대한 본인의 요구한 일자리 및 집근처로 알선)
3. C-3 → D-4 변경 (무료) --- (행정사나 변호사에 맡길 필요없음)
4. 교재 (무료) --- (한국나가시기전 미리 공부 해두면 나중에 필기시험에 쉽게 통과될 수 있고 자격증 취득)

학원등록신청서를 작성하실려면 비자나라 메신저 MSN: bizanara@hotmail.com을 추가하거나 메일로 신청서를 청구하시면 보내드리며, 상담과 문의도 가능합니다.
---------------------------------------------------------------------------------------------------------------------------------------------------------
--- 학원신청 및 등록비에 관한 주의사항.

현재 일부여행사에서는 학원등록 부터 일자리 안배, D-4비자변경까지 비용을 100만원정도로 받고 있는데, 이부분에 대해서 소개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학원비 75만원 + 행정사비 10만원 + 일자리알선비 15만원] 이렇게 받는데 25만원이란 돈을 굳이 낼 필요없습니다. 학원에서 모두 무료로 해주니...

100만원 혹은 그이상 비용을 지불해라는 여행사가 있다

면 사양 하세요.

여행사에서 이러한 서비스로 소개비를 받는것은 이해하는데 돈을 벌어도 양심적으로 벌었으면 합니다. 우리교포들 힘들게 한국나가서 돈을 벌고 고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쉽게 앉은 자리에 앉아서 말로만 집착거리면 소개비 25만원을 버는데 우리조선족들이 25만원 벌기가 쉬운가요??? 동북지역에서는 25만원이가 일인당 한달월급과 같습니다.

학원교육비 월 25만원, 기능직에 달라 30만원짜리도 있는데 보통 25만원입니다. 3개월비용이 75만원이므로 현재 일부 학원에서는 학원등록부터 일자리안배, D-4비자변경까지 아무런 비용도 안 받습니다. 75만원 등록비만 내시면 모든것이 해결됩니다.

여러분들 중국측에서 미리 학원등록을 하실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한국에 가서 학원찾아서 등록하는것보다 많이 편리하고 시간도 단축되고 쉬워요.

단 중국에서 신청할때 주의할점은 미리 등록비를 내지 마세요. 사기 당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등록비는 무조건 한국에 가셔서 등록된 학원에 내세요. 그 어떠한 상황이 있더라도 중국측에서 학원을 소개해주는 여행사들이 소개비를 내라고 하 실 경우에는 다른 곳에 알아보세요. 중국측에서 일쩐 한푼 쓰지말고 학원등록, 일자리 안배, 비자변경까지 해주는 믿을 만한 여행사를 찾아보세요. 학원소개 해주는 여행사 한곳에만 물어보지 마시고 여러곳에 문의 후 최종 결정을 하세요.

주의사항
현재 한국정책에 55세이상은(55세포함) 학원등록이 안되며, D-4비자변경도 안 됩니다. 이부분은 재외동포기술관리단에서 총괄하며(재외동포기술관리단: 02-766-3900) 모든 학원등록 및 D-4비자변경 문의사항은 여기에 직접 전화하셔서 문의 하세요.
그 어떠한 여행사에서나 브로커들이 비자변경을 할 수 있고 학원등록도 할 수 있다면서 거액의 비용을 받는데 이것은 100% 사기입니다. 이미 C-3비자를 발급받은 55세이상 분들은 이부분에 대해서 잘 요해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조만간에 즉 구정지나서 이부분에 대해서 새로운 정책이 나올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급해 마시고 기다려 보세요. 새정책이 안 나오더라도 55세이상은 매년 12월에 추첨이 있으니 내심하게 기다리며, 헛된돈을 팔지 마세요. 외국나가서 돈 벌기가 얼마나 힘든 일입니까!!!

상해비자나라 – 학원신청 및 등록, 기능사 선택, 자격증 취득에 관한 상담을 무료로 해 드립니다.

---------------------------------------------------------------------------------------------------------------------------------------------------------
--- 사기당하지말자

첫째.
현재 브로커들이 시험을 안치고 시험에 합격안되도 한국에 가면 D-4로 변경해주고 5년비자까지해준다는 광고가 많이 돌고 있습니다. 이런광고나 소문에 현혹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시험친자는 모두 기록이 있기 때문에 한국나가시면 그 기록에 따라 비자가 변경됩니다. 시험을 안 쳤거나 합격이 안된분들은 다른 목적의 비자로 한국나와서 비자변경 시 기록이 모두 있기 때문에 변경이 안됩니다. 이면에 대해서 머리속에 잘 새겨두시기를 바랍니다. 수많은 분들이 비자종류, 비자함의, 비자법칙을 잘 모르시니 어떠한 목적으로 한국에 입국할려고 할때 사전에 꼭 영사관이나 대행사 혹은 여행사에 여러번 확인을 통하여 비자신청진행을 하였으면 합니다.

둘째.
아무런 자격과 조건이 안되도 F-4나 친척요청, 방문으로 5년비자를 해준다는 소문에 여러분들이 귀가 얇아지는데 이것은 불법이며 사기입니다. 간혹 운이 좋아서 비자를 발급받았더라도 나중에는 그 어떠한 정책에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서류가 가짜이기 때문에 비자변경도 되지않거니와 비자만기후에는 불법자로 있을 수 바께 없습니다. 그러니 과다한 수수료를 내고 한국 5년비자를 받겠다는 생각을 버리는것이 올바른 길입니다. 대한민국정책은 항상 교포를 생각해주는 면이 있기 때문에 불법화만 안 하신다면 더 좋은 정책으로 한국행을 할 수 있습니다.

셋째.
현재 브로커들이 C-3/D-4/H-2 이렇게 학원등록으로 부터 일자리 안배 비자변경까지 책임지고 해준다는데 이 출발점은 좋습니다. 단 나쁜 점은 과다한 수수료를 지불해라는것이며 심지어 학원등록비까지 포함해서 돈을 내라는것입니다. 학원등록비는 무조건 한국에 입국후 직접 학원에 가셔서 지불하세요. 한국나가기전에 지불하시면 사기당할 가능성이 있으니 조심하시기를 바랍니다. 현재 한국의 모든 학원에서는 학원등록, 일자리 안배까지 무료로 해주고 있으며 심지어 D-4변경을 무료로 해주는 학원도 있습니다. 중국측에서 미리 신청을 하실려면 소개비가 없고 믿을만한 여행사를 찾아서 진행하세요.
--------------------------------------------------------------------------------------------------------------------------------------------------------

상해비자접수처
주소: 上海市 吴中路1389号 书香世家会所酒店 1楼 旅行社(구 서울리아호텔)
문의전화: 159-2195-2233
TEL: 021-3432-2011/2021
MSN: bizanara@hotmail.com

연길비자접수처
주소: 吉林省 延吉市 河南远航商务大厦 S1204
문의전화: 139-4438-3133
TEL:0433-282-4033
联系人:许小姐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200
입력
  이전글 : ㅎㅎㅎ 저도 곧 ㅎㅎㅎ
  다음글 : 정보수정에 들어가도 회원탈퇴기능이없네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