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광장 > 자유게시판
  제  목 : 가브리엘 천사를 만나다 - 롤랜드 벅 조회수 : 2572
  작성자 : 사랑의은사 작성일 : 2010-03-15

 

 

 

 
 
 

할렐루야! 큰믿음출판사의 34번째 책 "가브리엘 천사를 만나다"(롤랜드 벅)가 출간되었습니다

 

저자 소개:

롤랜드 벅 (Roland Buck)

목사님은 미국 아이다호 주 보이시 지역에서 29년간 평범하지만 성실한 목회를 해오셨습니다. 하나님의 주권적인 역사에 따라 1977년부터 돌아가시기 직전까지 약 3년간 27차례의 가브리엘 천사의 방문을 받았고, 하나님의 놀라운 계시들을 이 땅 가운데 풀어놓는 통로로 사용되셨습니다.

 

엮은이 소개:

찰스 & 프랜시스 헌터

이 부부는 전 세계 49개국에서 치유사역을 해왔으며 콜롬비아에서는 한 예배에 100여 명이 휠체어에서 일어나는 등의 놀라운 치유사역을 펼치는 세계적인 사역자입니다. <치유 핸드북>을 포함한 무려 53권의 영감 있는 베스트셀러 책들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뒷표지 글

 

1933년 윌리엄 브래넘은 1977년이 매우 중요한 해로서

영적 전환기적인 사건이 있을 것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

하지만 교회사적으로 볼 때 눈에 띄게 드러난 일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 대신 미국 아이다호 주의 보이시라는 작은 마을에 사는 롤랜드 벅 목사님께

가브리엘 천사가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다니엘과 예수님의 모친 마리아에게 찾아온 그 가브리엘 천사가 말입니다!

이 사건은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절대로 하늘의 천사장

가브리엘을 우연히 이 땅에 보내시는 법이 없으시기 때문입니다.

 

롤랜드 벅 목사님은 돌아가시기 전 3년 동안

가브리엘 천사의 방문을 27번이나 받게 되며

보좌로 이끌려 가서 주님과 대화하고 그때 들었던 120가지 일들이

실제로 이루어지는 체험을 하게 됩니다.

 

놀랍고 흥미진진한 간증이 가득한 이 책을 통해서

영적 세계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지혜의 빛을 얻게 되실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이 책이 강조하고 있는 것은 예수님입니다.

그 동안 지식으로만 알고 있던 주님을 더욱 실제적으로 체험하실 것입니다.

 

 

 

폴 키스 데이비스의 책에 소개된 부분

 

[추수의 천사들]

 

1977

1 21 , 아이다호의 보이시에 살던 하나님의 성회 교단의 목사 롤랜드 벅은 하나님과의 초자연적인 만남을 경험했다. 이 만남 이후 그의 여생은 완전히 뒤바뀌었다. 그때부터 그는 하나님의 마음에서 직접 우러나오는 일련의 메시지들을 전하기 시작했다. 이 사건은 1933년에 나온 한 예언의 성취이기도 했다. 그 예언은 1977년은 변환의 중축이 되는 해가 될 것이라는 내용이었다. 이 사건 이후 약 2년 반 동안, 벅 목사에게 가브리엘 천사가 스물일곱 번 나타났다. 이는 영적 영역에 있어서 의미심장한 전환점에 해당했다. 이제까지 견지해 온 "교회 시대"의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예수님과 1세기 사도들이 보여준 심오한 하나님 나라의 계시 속으로 발걸음을 내디딘 순간이었다.

 

 

[계시의 비밀]

 

하늘의 공문서

주님의 기록과 중요한 성경적, 역사적 인물들의 운명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던 또 한 사람으로는 롤랜드 벅이 있다. 아이다호 주 보이시에 위치한 하나님의 성회 교회의 이 사랑스런 목사는 그의 세대의 몇몇 주요한 리더들과 함께 아브라함, 바울 그리고 다른 영적 아버지들과의 천국 만남을 가졌었다.

 

벅 목사의 이 방문은 가브리엘 천사의 27번의 방문을 포함한 강렬하고 의미심장한 일련의 경험 중 첫 번째 것이었다. 메신저 천사뿐 아니라 다른 사역의 영들, 그리고 미가엘 천사장을 포함한 전투 천사들이 벅을 방문했다. 벅이 1970년대 후반에 교회에 풀어놓은 심오한 초자연적 사역은 더욱 명확한 왕국 차원으로의 주목할 만한 전환을 나타냈다. 이것은 하나님의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표적이 되었다

 

 

엮은이가 말하는 저자 "롤랜드 벅" 목사님

 

                                                       by 찰스 & 프랜시스 헌터 (Charles & Frances Hunter)

 

이 글은 어떤 평범한 사람에게 일어난 초자연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가 처음 들은 롤랜드 벅 목사님의 메시지는 하나님께서 특별한 영적 전투를 위한 천사를 우리에게 보내셔서 악한 영의 공격을 막아주실 것이라는 내용이었습니다. 도우(Doug)와 룻(Ruth) 부부가 롤랜드 벅 목사님에 대해 들려 주었습니다. 그들은 저희에게 이렇게 물었습니다. “혹시 아이다호 보이시 지역에서 목회하시는 분에 대해 들어 보셨어요? 그분은 여러 번 천사들을 만나셨는데 그때마다 천사들이 하나님의 계시들을 전해 준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이 시대는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권능이 역사상 그 어떤 때보다도 더 확실히 드러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는 있었지만, 도우와 룻 부부가 전해준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성경에서만 보았던 가브리엘 천사가 나타나서 직접 메시지를 전해 주다니! 처음에는 약간 황당하게 들렸지만 그 간증을 들으면서 그 안에 진리가 있다는 사실을 분명히 느낄 수 있었기에, 그 간증을 더 자세히 듣고 싶어 하는 간절함이 생겼습니다.

 

같이 대화를 나누게 되면서 저희 부부는 그분의 체험을 직접 다시 듣게 되었고, 그것이 확실히 하나님으로부터 왔다는 것을 믿게 되었습니다. 주일 저녁부터 이틀 동안 저희는 목사님의 간증을 계속 듣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분이 진실로 하나님께 초점을 맞추고 계심을 볼 수 있었고, 그분 스스로가 하나님의 영광을 가로채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할 만한 것들을 물었습니다.

 

“혹시 처음으로 가브리엘 천사를 만났을 때가 어떤 특별한 날이었나요?”

“아닙니다. 그냥 평범한 날이었습니다.

 저는 제 방에 천사들이 한밤중에 나타날 것이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일이었습니다.”

우리를 또 한 번 놀라게 한 것은 롤랜드 벅 목사님의 풍부한 성경 지식이었습니다. 그분은 단지 성경을 많이 아는 수준을 넘어서 많은 성경 구절을 정확히 인용하면서 말씀하셨습니다. 마치 그분 곁에서 누군가가 성경 말씀을 직접 읽어 주고 있는 같은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이런 특별한 영적 체험을 하기 전부터 기억력이 이렇게까지 좋았었는지 물었습니다. 목사님은 이렇게 대답하셨습니다.

 

“절대로 아닙니다. 이런 영적 체험을 하기 전에 저는 제가 알고 있는 몇 개의 성경 구절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성경을 인용하기 위해서 저는 성경을 읽고 또 읽으며 연구해야 했습니다. 그렇게 오랫동안 성경과 씨름하며 사역을 해나갔지만 어떤 성경 구절을 찾기 위해서는 언제나 성구사전을 사용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하나님의 보좌로 이끌려 갔던 경험 중에 저에게 2천여 구절의 성경 말씀이 부어졌고, 그 후로부터는 그렇게 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미 성경 구절을 다 기억하고 있었기 때문에 성경 구절을 인용할 때 굳이 성경을 찾아 볼 필요가 없었습니다!”


벅 목사님의 체험이 정말로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었던 또 하나의 근거는 롤랜드 벅 목사님의 체험이 모두 성경 말씀과 일치한다는 점이었습니다.

 

 

이 책에 대한 많은 간증들

 

이 책의 메시지에 날개를 달아 주시고, 메시지가 전파되는 곳마다 생명을 전하게 될 것이라 주님께서 말씀하셨지만 그분의 계획이 이토록 놀라운 것인줄 상상도 못했습니다. 물론 하나님께서 이 메시지에 날개를 달아 주어 아주 멀리 퍼지게 할 것이고 이 메시지가 가는 곳마다 하나님의 생명이 전달되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지만 하나님의 계획이 이토록 놀라울 줄은 상상도 못했었습니다. 특별히 이 책을 통해 많은 가정에서 영혼들이 구원받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두 달 만에 세 번째 인쇄가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특이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책의 마지막 부분에 의도하지 않았던 일곱 쪽의 빈 페이지가 실리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 이유를 몰랐지만 이제는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더 나눌 말씀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 책을 출판하고 나서 독자들로부터 엄청난 간증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그 중의 일부를 소개합니다.

 

 

... 84세 된 할머니 한 분이 이 책 여섯 권을 사셨고, 구원받지 못한 자녀들에게 각각 한 권씩 나누어 주었습니다. 자녀들이 그 책을 읽은 후 그들 모두가 예수님을 구세주와 주인으로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 어느 날 밤 한 젊은이가 이 책을 한 권 사서 읽기 시작했는데 책을 잡자마자 단숨에 끝까지 읽어버렸습니다. 다음 날이 되어서 그는 고백했습니다. “저는 항상 저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에 대해 들어 왔지만 심령으로 그것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 글을 읽는 동안 제 인생에 있어 처음으로 심령 깊이 하나님이 저를 사랑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 미시시피에 사시는 어떤 여성분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그녀의 남편과 세 명의 장성한 아들은 주님을 멀리 떠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이 책을 읽게 되었고, 특별히 "가족을 위한 계시"(2)을 통해서 다시 주님께로 돌아오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더구나 아들 중 한 명은 복음 전도자가 되었습니다.

 

...이 책을 증정하기 위해 아이다호 주 보이시에 가는 동안 정말 감동적인 일이 일어났습니다. 솔트 레이크에서 보이시로 가는 동안 프랜시스는 창문 밖에서 영적 전투의 천사를 보았습니다. 그 천사는 우리를 보호하기 위해 하나님께서 보내셨는데 계속해서 비행기를 따라 왔습니다. 프랜시스가 고개를 돌려 남편 찰스에게 말했습니다.

 

     “여보, 저 천사는 비행기 안에 타고 가면 좋을 것을 왜 밖에서 힘들게 가는 걸까요?”

     그러자 찰스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오늘 운동하고 싶은가 보죠.” 그 말에 저희는 함께 웃었습니다.

 

그런데 주님은 우리를 위해 놀라운 일을 준비해 두셨습니다. 비행기가 보이시에 거의 다 왔고, 착륙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비행기가 하늘로 올라갔고 이어 방송이 나왔습니다. 바로 앞의 비행기의 착륙이 지연되는 바람에 다른 비행장에 내려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결국 비행기는 다른 비행장에 착륙을 했습니다. 그런데 착륙하는 동안 비행기의 기체가 약 10미터 정도 공중으로 튀어 오르는 것이 아니겠어요!

깜짝 놀라 창 밖을 보았는데 놀랍게도 그 순간 우리와 함께 왔던 그 큰 천사가 비행기의 날개를 가볍게 그의 손으로 잡았습니다. 그러자 비행기의 흔들림이 없어졌습니다!!

 

 

서문

 

1 ...천사의 방문     

Encounter

 

2 ...가정의 회복을 위한 계시      

Good News For You and Your Family

 

3 ...우리가 모르는 천사에 관한 이야기     

Ministry of Angels

 

4 ...보좌로 이끌리어      

My Visit to the Throne Room

 

5 ...보좌에서 본 120가지, 그대로 이루어지다     

Sequel to the Throne Room

 

6 ...하나님의 우선순위    

God"s Priorities

 

7 ...죽임 당하신 예수님!       

He Tasted Death

 

8 ...대속의 은혜      

You Are Covered (Atonement)

 

9 ...하나님의 경고     

God"s Warning Signals

 

10 ...하나님의 위로     

    When God Says Thanks!

 

11 ...필리핀 선교 여행     

    Mission Philippines

 

11 ...미가엘과 그의 천사들 - 하늘나라의 위계질서     

    Michael and His Angels

 

13 ...지금도 임무수행중인 천사들      

Angels on Assignment

 

14 ...다시 오실 예수님!     

He is Coming Again!

 

15. 글을 맺으면서...       

In Closing ...

 

16. 이 책을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      

In the Beginning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200
입력
  이전글 : 특종! 미국 FOX TV의 경제 예견
  다음글 : 부흥 은혜가넘쳐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