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광장 > 자유게시판
  제  목 : 심각하게 고려해야할 할 린지 목사님 말씀 조회수 : 1784
  작성자 : johnahnse 작성일 : 2010-08-24

WATCHMAN ON THE WALL 이라는 프로그램이 www.hallindsey.com 에 있습니다. "성경에 의하면 예수님의 하늘에 나타나심과 휴거를 모든이들이 보게되는데 그러면 사람들이 깨닫고 모두 사탄세력에 대항하지 않곘어요?" 라는 질문에 대한 목사님 대답 내용을 근거로 정리 해봅니다. 심장약하신분은 읽지 마세요.

어떤형태로든 저항하지 못하도록 준비되어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속이고 콘트롤 해온 것을 보면 그광경을 목격하고도 힘을 못쓰도록 또 판단을 못하도록 준비해 놓았을 것입니다. 몇가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기술들을 예로 들어 보지요.

HAARP (High Frequency Active Auroral Research Program)

Aerial view of the HAARP site, looking towards Mount Sanford, Alaska.
Established 1993
Research Type Unclassified
Field of Research Ionosphere
Director John Heckscher
Location Gakona, Alaska
Coordinates
Affiliations University of Alaska
Operating Agency Office of Naval Research
Air Force Research Laboratory
Website http://www.haarp.alaska.edu/

증거자료들은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1930 년대부터 개발된 이기술로 태풍 지진 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중국 지진 아이티 지진 뉴 올리안스 태풍등이 이기술로 인위적으로 발생시켰다는 주장들이 있습니다. 하늘에 오로라 같은 현상이 재난전 목격되면 이것으로 인한 인위적 발생이라 그럽니다. 동영상들과 다큐멘트리등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심한예로 이를 이용하면 파장으로 한동네 사람들을 다아 자살하게 만들 수 도 있다고 합니다. 우리가 느낄 수 없는 파장을 지정한곳에 쏘이는 것이지요. 그파장으로 인하여 뇌를 조종할 수가 있답니다. 싸이버 마약이라는 것 이기술을 활용한 것입니다. 어떤 주파수의 파장을 귀를 통하여 뇌에 전달하면 그마약이 주는 영향을 느낄 수 가 있습니다.  

백신 의약품 물과 음식
지난 신종 독감은 일반독감보다도 피해가 경미했습니다. 미국에서 일반독감으로 인해 일년에 3-4만이 죽습니다. 신종독감으로 인한 피해는 이에 비하면 무시할만한 것이었습니다. 왜 그럴까요? 백신입니다. 백신을 맞게하기 위함입니다. 일부 크리스챤들은 한창 백신을 놀때 그안에 666이 들어있는거 아닌가 의심을 했었습니다. 물과 음식을 통해 인구조절도 두뇌 조절도 하고 있다는 사실은 더이상 음모론이 아닙니다. 물과 치약에 들어가는 불소가 쥐약의 주성분이라는걸 아십니까? 확인해 보십시요. 우리의 의식을 조종하는 첨가물들과 의약품들이 계속 개발 사용되고 있습니다. 깨어있는 이들은 (종교에 관계없이 치밀하게 속고있다는것을 인식하는 이들은) 절대 어떤 백신도 맞지않고 의약품 물 음식물들을 아주 조심해서 취합니다. 만약 지난번 백신에 666 이 들어있었다면 (지나친 우려였지만) 또는 앞으로 어떤 공공보건을 명분으로 강제로 어떤 약물이나 전자기기등을 투약되거나 소지를 해야하고 그것으로 인해 뇌가 콘트롤 될 수 있다면 그래서 휴거를 목격하고도 무기력하여 아무것도 할 수없다면 어찌 하겠습니까? 666 을 받지않으면 물과 식량을 구할 수 없을테고 식량난으로 그들이 주는 음식만 섭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훈련소에서 맞는 주사와 음식 만으로 성욕이 거의 문제가 되지 않는것 우리들이 잘알고 있습니다. 그런 원리 입니다.

심리적 교란

헐리우드 영화들을 보세요. 우리들을 심리적으로 둔감하게 많듭니다. 영화에 나왔던 것들이 한참 지나고 나서 "영화같던 이야기가 실제로 나타나는" 일들의 반복입니다. 놀랄일이 생겨도 덜 놀라게 됩니다. 한번 간접적으로 경험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휴거가 눈앞에 나타나도 둔감해 있을 겁니다. 성령체험을 하고나면 그마음이 그대로 갑니까? 또 의심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휴거도 의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마귀들은 우리를 잘 압니다. 어떻게 반응할것이고 어떻게 콘트롤 하면 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정확하게 어떤 상황이 벌어질지는 모릅니다. 그렇지만 분명한것은 휴거가 일어나면서 우리들은 그들이 준비해놓은 것으로 인해 꼼작 못하게 될 것입니다. 믿는사람들을 집중겨냥하여 준비해놓았을 것입니다. 미국에 계엄령이 발효되면 잡아들일 사람들의 일순위가 크리스챤입니다. FEMA (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 시행령에 정확히 있는 것입니다. 

휴거가 일어난 이후의 일은 예견하기 힘듭니다. 구원기회가 주어졌던 이들에게는 이젠 늦은 걸지도 모릅니다.  사탄세력들이 우선순위로 준비해 다룰것 입니다. 램보가 되지않으면 승산이 없을 수도 있을 겁니다. 심각하게 고려해 봐야 될 일입니다.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200
입력
  이전글 : 지구온난화는 샛빨간 거짓말 - CLIMATEGATE 사건의 실체
  다음글 : 보헤미안 크럽 - 겁장이는 보지마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