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좋으신 하나님! |
조회수 : 1517 |
작성자 : 쥬진 |
작성일 : 2009-12-06 |
우선 좋으시고 자비로우시며 사랑이 많으신 주님을 찬양하며 감사하며 모든영광 주님께 돌립니다. 저와 남편이 한 3주 전 부터 성경공부반을 만들어 공부를 가르치게 되었습니다,,(물론 가르치는 부분은 남편이 합니다~) 성경공부가 끝나면 서로 기도를 해주고 위로해주고 도울것이 있음 돕고 합니다.
그러면서 이사람 저사람 오며 많은 은해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하나님께서 너무나 강하게 저희들 가운데서 운행하심을 느끼며 미직지근 한 분들이 하나님께 돌아오고 있습니다!
그제는 술중독에 빠져있는 분을 저희와 저희외 한 자매가 같이 기도를 해 주는데, 기도를 받으며 "앗 뜨거! 오~너무뜨거~" 그러면서 왼쪽팔이 갑자기 너무 아프고 뜨겁다며 외쳤습니다. 그러더니 울더군요,,,그러며 자신이 여러 그리스도인 들에게 기도를 받았지만 이런것은 처음이라고 하며,,너무 기분이 상쾌하다고 하고 돌아갔습니다.
그분 다음날 아침 저희에게 오더니,,교회에갈때 자신이 운전해 줄테니 자신을 교회대리고 가라며 물어보며, 세벽에 자신의 술친구가 맥주 한팩을 사서 자신의 집에와서 술먹자고 해서 자신이 "나는 이제 구원받았어!" 라며 사양했답니다. 흐흐~그리고 오늘은 어느 아주머니가 기도해 달라고 해서 해줬더니 막울며 주님을 영접했습니다, 우리 성경공부도 하고 교회도 가게될것입니다..ㅎㅎ~그외에 주님이 사람들의 마음에 몸에 역사를 하심을 요즘 심심치 않게 느낌니다! 아무것도 아닌저희들을 통해 많은 역사가 일어나는 것을 보며 모두가 어벙벙할 뿐입니다!
저희가 요즘 격는일들이 너무나 많지만 한부분 올려 봅니다.
성령의 불이 이렇게 강하게 역사하는 힘이란것을 모를때와는 달리 성령의 불로 더욱 강한 사역을 하니 더욱 수월합니다! 구신이 물러가고, 술,담배 중독에서 해방되고!
너무 신기할 따름입니다!
저희 성경공부반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세로 옴긴교회에서 아주 열심으로 저희를 돕습니다.
저희가 세로옴긴교회도 불사역을 합니다.
그래서 불세례 책을 나눠줬습니다.
이곳에 김용두 목사님한번 초청하는 것이 제 기도제목입니다.
기도해 주세요!
할렐루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