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광장 > 자유게시판
  제  목 : 효과적으로 축사하기 2-적을 알고 대적하자 조회수 : 1512
  작성자 : Joshua 작성일 : 2010-02-24
귀신들의 힘

 

1. 귀신들의 힘은 서로 다르다.

 조상을 통해 내려오는 사교의 영(예를 들어 무당, 점술)들은 다른 감정에 붙는 귀신들보다 힘이 세다.

 강압 충동에 의해 들어간 귀신들이 감정에 붙은 귀신보다 그 힘이 세다.


2. 귀신의 먹이인 쓰레기의 분량에 따라 힘이 좌우된다.

---> 따라서 쉽게 화를 내거나 불평의 말을 내뱉거나 비판의 말을 하면 마음에 쓰레기가 있다는 증거이므로 끊임없는 회개기도와 내적치유와 하나님의 음성듣기, 중보기도와 축사명령기도등으로 하나님께 씻음받아야 마음이 청결해지고 성령이 주시는 평안과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3. 귀신들의 집단은 계급제도이기 때문에 상관의 통제를 받도록 되어 있다.

 음욕의 영 위에 분노의 영이 있음을 알게 되고, 또 분노의 영 위에 공포의 영이 있음을 알게 된다. 공포의 영은 자신과 음욕의 영 사이에 거부의 영, 단념의 영, 포르노의 영 등을 두고 있는 더 높은 계급의 영이다. 그리고 두려움의 영 위에 격노의 영, 파괴의 영, 어둠의 영, 죽음의 영 등이 있음을 발견하게 되는데 이들은 각 집단의 우두머리 격이다.


4. 사교의 영이 아닐지라도 어떤 특정한 귀신들은 다른 귀신들을 통솔한다.

 죽음의 영은 다른 영들 위에 군림한다. 죽음의 영이 없을 때는 파괴의 영이나 흑암의 영이 주도권을 갖고 일하기 도 하고, 때로는 거부의 영이나 두려움의 영이 우두머리 노릇을 하기도 한다.


5. 사람 속에 있는 영들은 사람 밖에 있는 높은 계급의 귀신에게 복종한다.

 모든 사역을 시작할 때 사람 밖에 있는 높은 계급의 영이 방해하지 못하도록 미리 명령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예수이름으로 외부의 악한영의 침입을 금지하고 차단하노라. 접근 금지!!

 

6. 귀신 들린 사람의 행동이 귀신의 힘을 약화시킬 수 있다.

 사람 속에 들어 있는 귀신들은 그 사라의 영적 성장에 의해 그 힘이 약해진다. 귀신 들린 그리스도인들이 그리스도께 가까이 나아가면 갈수록 귀신들은 그 구실점을 잃는다. 내가 몇몇 귀신들에게 왜 그 사람 속에서 힘을 잃고 있느냐고 물어보았을 때 그들은 “그녀는 하나님과 매우 가까이 지내고 있다. 그래서 나는 그녀를 마음대로 할 수가 없다”라고 말했다.

 귀신들의 힘을 약하게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중보기도다.

 영적 성장과 기도 이 둘은 귀신 들린 사람을 보호하는 역할을 할 뿐 아니라 귀신들의 활동을 저지하는 역할을 한다. 적진에 뛰어들어 싸우고 있는 사역자들은 많은 기도를 필요로 한다.


7. 귀신들린 사람의 행동이 귀신들의 힘을 강화시킬 수 있다.

 귀신들린 사람이 귀신의 유혹에 쉽게 넘어가고 귀신에 의해 감정이 더 악화될 때 귀신들의 힘은 더 강해진다.

 귀신들린 사람이 귀신을 쫓아낸 후에 다시 그 귀신을 초청해 들이면 그 귀신은 떠날 때보다 더 강해져서 들어오거나 다른 귀신들을 몰고 들어온다(눅 11:26)



귀신의 힘이 의미하는 것

 

귀신의 힘을 이야기할 때 의미하는 것 중 하나는, 귀신이 그 사람을 얼마나 조종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힘이 매우 약한 귀신들은 그 사람을 도저히 지배할 수 없고 대신 그 사람을 집적거리는 것으로 만족해야 한다.



귀신들림 강도의 차이

 

정도 1~2: 그들은 사람들을 성가시게 할 뿐 아니라 방해한다. 그들은 사람들로 하여금 편안하게 예배 보거나 성경 공부하지 못하도록 방해한다. 그리고 꿈에도 영향을 주고 병에 대한 면역도 약화시키고 잘못 판단하게 하거나 혼란스럽게 하기도 한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귀신들을 대적할 때 그들은 사람들로 하여금 기침이 나게 하기도 하고 잠이 오게 하기도 하고 하품을 하게 만들기도 하고 몸의 어떤 부분에 고통을 주기도 하고 가벼운 목 졸림의 현상이 일어나게도 한다.

 이 수준에 있는 귀신들은 보통 쉽게 그리고 빠른 시간 내에 쫓을 수 있다.


정도 3~4: 그들은 제어할 수 없는 분노나 공포를 갖게 하기도 하고 때때로 예배 보는 것이 싫도록 만들어서 뛰어나가고 싶게 만들기도 한다. 이 수준의 귀신들을 갖고 있는 사람들은 자주 그들 자신에게 “나를 이렇게 만드는 것이 과연 무엇일까?”라고 자문하기도 한다.

 자살하고 싶은 생각이 일어나거나 육체적 병을 일으키는 경우는 드물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귀신들을 대적할 때 이 수준에 있는 귀신들은 제법 건방지고 거만하게 행동한다.

 그들은 호흡을 곤란하게 하기도하고 혼란스럽게 하기도 하고 육체적으로 아프게도 한다.

 귀신들을 가장 약한 수준으로 끌어내는 작업을 먼저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내적치유와 상담이 필요하다.)


정도 5~6: 이 수준에 있는 귀신들은 충동적인 행동을 하도록 유도하는 데 전문가이다.

 분노, 두려움, 혹은 증오와 같은 것들이 어떤 사람 속에 있다면 그것들로 인해 그 사람의 인격은 비뚤어질 수 있다. 알레르기, 혹은 다른 성가신 육체적 문제도 나타날 수 있다.

 포르노 잡지 보는 것에 빠지도록 하여 성도착증을 갖도록 유도하거나 충동적 자위행위에 연연하게 한다면 그들은 그 사람 안에서 상당한 힘을 과시할 뿐 아니라 그 사람으로 하여금 죄의식을 갖도록 유도한다.

 그 사람으로 하여금 자신이 미쳤다고 생각하게 만들기도 한다. 자살하고 싶은 강한 충동이나 세상을 그만 살고 싶어서 어떤 시도를 해보고 싶기도 하는 것들 모두가 여기에 속하는 증상들이다.

 그들은 사람들의 몸을 뒤틀리게 하기도 하고 축사 사역을 그만두게끔 하기 위해 고통을 주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귀신들의 힘을 약하게 하는 내적 치유를 방해할 수도 있다.


정도 7~8: 이 수준의 귀신에 들린 사람들은 둘 혹은 그 이상의 매우 다른 인격을 소유하고 있는 것같이 보인다. 이 수준의 귀신들이 힘을 발휘할 때는 다른 사람을 쳐다보는 눈초리가 이상하거나 폭력을 쓰거나 전혀 예상치 않은 행동을 하게 된다.

 자신이 한 행동을 확실히 기억하지 못하거나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이럴 때는 먼저 폭력을 금하는 명령을 해야 한다.

---> 예수이름으로 폭력을 금지하노라. 때리지 마! 폭력 금지!!


정도 9~10: 이 수준의 귀신들이 그 힘을 몽땅 발휘할 때는 그들에게 바로 대적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이 수준의 귀신들은 귀신 들린 사람을 오랜 시간동안 광적이 되게 한다. 그렇기 때문에 금시하고 기도하고 영적으로 성장하도록 도와주고 의지를 강하게 하여 근본적 문제를 풀어나가는 것이 필요하다.

 

찰스크래프트 박사의 "사악한 영을 대적하라"에서 발췌

출처-천국은 확실히 있다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200
입력
  이전글 : 효과적으로 축사하기1 - 기능에 따라 붙여지는 귀신을 대적하라
  다음글 : 너희들은 얼마나 준비하고 있느냐?|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