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광장 > 은혜간증
  제  목 : 하나님의 나라 조회수 : 1849
  작성자 : 작은사랑 작성일 : 2009-07-28
사랑하는 성도들이여!

 ----------------------------1-----------------------------------------------------------1---------------------
창조이전의시간들             창조후종말까지의시간들                  종말후영원한시간들
1---------------------------------------------------------------------------------------------------------------1
                             영원한 시간이며 시간이란 단어조차 의미없는 시간들 

위에 있는 시간중에 당신의 삶의 시간을 한번계산해 보세요!
분명한것은 사람은 영혼이 있어서 죽어서 이땅을 떠난다 해도 영원히 떠나는게 아니라 영과 육의 불리 일뿐이고 죽었다 해도 살아있는것과 전혀 다르지 않다는 것을 사람을은 모르고 있는 분이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꿈을 꾸지요 !
그 꿈속에서 누구에게 맞으면 아푸고 번지쩜프라도 꿈에 하는날이면 ㅎㅎㅎㅎㅎㅎ
자면서 모줌쌀분 많을껍니다.  높은곳에 올라가면 발바닦이 간질간질 ~~~~
우리는 자기때문에 아무 어려움이나 아픔이 전혀 필요치 않으나 육신과 전혀 상관없이 이 많은 것들을 당하고 있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금방 알수 있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성도님들이여
한번죽는 것은 정한이치요 그후에는 심판이 따르리니!
나는 교회 안다닌다느니, 아니면 교회는 그렇게 열심히 믿지 않아도 된다느니, 교회다니는 사람이 더 나쁘다느니, 종교가 다르다느니, 이렇게 말하는것, 얼마나 큰 잘못인지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우리의 시간들이 많은듯 보이고 사실 많은것 같으나 말입니다.
우리가 어려서 예수를 믿고 영접하지 않으면 커갈수록 늘어나는게 뭔지 아시는지요!

계산하게되고, 따지게 되고, 의심하게 되고, 판단하게되고.죄로 가로막혀, 믿을수 없게되고,
그렇지 않다고해도 아담이후로 흐르는 죄성이 우리를 주님을 못믿게 하는것들이 있어서 어려서 믿지 않으면 그 순수하고 깨끗한 심령을 놓치게 되고 결국은 그 영혼이 장잠하기 어려워지게 되지요.
뿐만 아니라 우리가 복음을 위하여 산다는게  얼마나 귀중하고 큰 일인지 아시지요?
우리의 사는 이 시간이 우주적이 시간에 비하면 너무나도 짧은 찰나에 지나지 않기때문에
정신차리지 않으면 그 인생을 정말 허비하게 되고 주님오라 하는날 우리는 크게 후회하게 된답니다.
혹시라도 믿음이 적어 주님이 나를 사랑하는지 잘 모르거나 신앙생활에 나태한분 계시다면
불속에 손가락을 10초만 넣다 빼보세요 !
지옥은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처참한 곳임을 우리는 알고있지만 한번쯤은 경험해봐야 하는 곳이지요.
사랑하는 불사역자들이여
이 너무나도 길고 긴 우주적인 이 시간속에서는 시간이라는 말조차 무의미하고 무한대속에
우리영혼이 들어가 우리의 인생의 삶속에서 잠깐실수로 지옥으로 가게 된다면 우리는 너무도 끔찍하고 생각조차 할 수 없는 처참한 꼴을 당하게 된답니다.
하므로 우리는 사나죽으나 주를 위하여 사는것이고 주님의 목적하심따라 마음을 다하하고 성품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마가복음12:28-31  ) 주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내몸같이 사랑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며는 하나님의 나라가 나와 여러분의 것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이땅에서 살면서 확실히 소유해야 하는 것입니다.
요1:12에 예수를 믿으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다고 합니다.
하나님을 아버지라 고백하고 주님을 나의 주라 고백하는 우리는 성령님을 모시고 사니 당연 하나님의 나라를 소유한 사람들이지요!
그러므로 예수 믿는게 인생에 있어서 본업이고 !
이땅에 살면서 직장다니며 집에살며 하는 모든 것들은 부업에 지나지 않는이 간단한 사실을 여러분은 아시는지요?
사랑하는 불사역자들이여
이 글을 쓰는것은 여러분들이 혹 정신 차리지 못한 사람이 있다면 주님을 위하여 목슴걸고 사랑하시고 다른 분들의 경각심을 잘 심어줘서 신앙에 확실한 믿음을 소유하게 하는게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려주라는 뜻에서 기록한것입니다. 
 

모두들 주님의 이름으로 승리하는 성도가 되십시다.! 할렐루야
                                              불사역하는 시온성교회 김용태 목사로부터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200
입력
  이전글 : 주님께 감사
  다음글 : 사모하던 1차 하계특별성회~!! 목사님 사랑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