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광장 > 자유게시판
  제  목 : 이단이란 말 정말 하지 마십시오! 조회수 : 1513
  작성자 : 에텔라 작성일 : 2009-09-26
안녕하세요?
전 정명석 총재께 불세례 책을 읽어 보라고 권유받아 1권에서 5권까지 다 읽고 많은 감동과 도전을 받은 예수님을 가장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게시판에 글 중에서  jms를 이단이라고 단정한 글이 있어서 몇 자 적어봅니다.

JMS가 이단이라고 아십니까?  아마 그렇게 아실겁니다.  상종도 못할 더러운 이단이라고 들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 이단이라고 하시던가요? 
예수님과 대화하실 수 있는 권능이 있으신 분은 꼭 예수님께 여쭤 봐 주십시오!!  정명석 총재가 어떤 사람인가?  천국에 그의 집이 있는가 없는가? 생명록에 그의 이름이 있는가 없는가? 확인해 보십시오.

성경에 분명히 "예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부인하는 자가 거짓말쟁이고 적그리스도라 (요일2:22)했고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요일4/1-3)고 하셨습니다.  

전 정명석 총재의 가르침 때문에 예수님을 구주로 믿게 되었고 하나님의 역사를 온몸으로 체휼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수천, 수만 명의 무신론자 혹은 부족한 믿음을 가진 사람들이 정명석 총재의 말씀을 듣고 영혼이 깨어나서  온전한 신앙생활을 하려고 몸부림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만드는 것이 이단입니까??

예수님께서 누구에게 돌아가셨는지 잘 생각해 보십시오.  그 시대 가장 신앙이 좋다고 자부했고 메시아를 가장 기다렸던 정통 유대인들에 의해 신성모독 결국 이단이라고 낙인찍혀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이 아닙니까??

정명석 총재는 그 열악한 옥에 갇혀 있으면서도 오히려 행복하다고 하시는 분입니다.  주님이 주시는 영원한 행복을 알고 늘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기 때문입니다. 

김용두 목사님,  정말 부탁드립니다.  정명석 총재에 대하여 예수님께 여쭤봐 주세요.   뭐라고 말씀하시는지 꼭 다음  나올 책에 기록해 주세요.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200
입력
  이전글 : 비판하는 그 비판함으로...
  다음글 : 이곳에서 분쟁을 일으키고 혼선을 주는 사람들 보십시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