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광장 > 자유게시판
  제  목 : 지옥에서는 어떤 형벌을 받는가(2) 조회수 : 1423
  작성자 : 순천자 작성일 : 2009-10-01
 

지옥에서는 어떤 형벌을 받는가?





"내 아내가 저기 있으니 저를 꺼내 주소서.

 저 고통 가운데서 저를 꺼내 주소서.

 그 발로 밟지 말고 제발 건져 주소서"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그러한 애원도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몇 번 형벌을 받아보니 상대가 형벌을 받는 동안에는 자신이 잠시 그 고통을 면할 수 있게 되며 상대의 형벌이 멈추면 그 다음에는 자기가 형벌을 받을 차례가 되는 것을 깨닫기 때문입니다.

 

부부의 연을 맺은 것을 후회하며 서로 원망하고 저주해

 

이 세상의 부부는 하늘나라에 가면 더 이상 부부가 아니지만 이들은 지옥에 속한 아랫음부에서 여전히 부부의 모습으로 같이 고통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상대가 고통에서 건짐을 받으면 그 다음에는 자기 차례인 것을 알게 된 순간부터 이들이 지옥 사자에게 애원하는 내용이 달라지게 됩니다.

 

"저를 건지지 말고 그 안에 더 있게 하소서.

 내가 더 쉬겠으니 저를 그대로 두소서"

 

아내는 남편이 계속 고통당하기를 원하며, 남편은 아내가 더 고통당하도록 아우성을 치며 하소연하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잠시 상대가 고통받는 것을 구경한다고 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음이 자기 차례인 것을 알기에 잠시 쉰다해도 그 고통은 여전한 것입니다. 더구나 자신이 고통을 받는 동안 상대가 지옥사자에게 간청하는 모습을 보면서 더욱 서로를 원망하며 저주하게 됩니다.

 

여기서 우리는 육적인 사랑의 결과가 어떠한가를 분명히 깨우칠 수 있습니다. 자기의 고통이 극심하여 견디지 못할 때는 사랑했던 상대라도 그가 대신 고통받기 원하는 추악한 모습이 바로 썩어질 육의 실상이요 지옥의 실상이라는 사실입니다.

 

남편을 따라 하나님을 대적한 것을 후회하는 아내가 "너 때문에 내가 이 고통을 당한다"고 원망하면 남편도 가만히 있지를 않습니다. 오히려 아내보다 더 큰 소리로 욕하며 자기의 악행에 동조했던 아내를 원망하고 저주를 퍼붓는 것이지요.

 

악을 행할수록 지옥사자들은 기뻐하며 즐거워하니

 

이처럼 서로 부부의 연을 맺었던 것을 후회하며 상대를 저주하고 욕하며 더 오래 고통받도록 간청할 때 지옥사자들은 참으로 기뻐하며 즐거워합니다.

 

"저들이 여기까지 와서 서로 저주하는도다"

 이 악한 모습이 우리를 심히 기쁘게 하는구나"

 

지옥사자들은 마치 재미있는 영화라도 보는 것처럼 흥미진진하게 지켜보다가 더 흥을 돋구려고 항아리 아래의 불을 더욱 뜨겁게 지피게 됩니다. 고통이 커지는 만큼 서로가 주고받는 저주는 더욱 커지게 되고, 자연히 지옥사자들의 웃음소리도 더욱 커지는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가 한 가지 깨우쳐야 할 것이 있는데, 이 땅에서도 사람들이 악을 행할 때 악한 영들이 기뻐한다는 것과 이처럼 악을 행할수록 선하신 하니님과는 거리가 멀어진다는 사실입니다.

 

하나님의 사람은 악에게 지지말고 선으로 악을 이겨야

 

그러니 만일 여러분이 어떤 어려움을 만났을 때 그로 인해 세상과 타협하거나 혹은 힘들다고 탄식하며 원망 불평한다면 원수 마귀 사단은 신나게 달려들어 시험과 환난을 더욱 크게 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악한 것과 믿음 없는 것에 따라 사단의 송사를 받게 되니 하나님께서도 도와주실 수가 없는 것이지요.

 

따라서 영계의 법칙(하나님의 공의와 사랑)을 아는 지혜로운 사람들은 어떤 상황 속에서도 원망하고 불평하는 것이 아니라 끝까지 감사하고 긍정적인 믿음의 고백을 하여 자신의 중심을 확증해 나갑니다.

우리가 선을 좇으며 빛 가운데 행할 때 그 자체가 악한 영의 세력을 이기는 능력과 권세가 되어 원수 마귀 사단이 더 이상 송사할 수 없으며 모든 시험 환난이 신속하게 물러가게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선한 믿음의 행함을 기뻐하시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어떤 상황에서도 원수 마귀 사단이 원하는 대로 악을 발하며 믿음이 없는 모습으로 힘들어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진리로 생각하며 오직 믿음으로 행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예향 / 미션물고기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200
입력
  이전글 : 지옥에서는 어떤 형벌을 받는가?
  다음글 : (주님의 교회 이단 판명 교단에서 제명)...기가차는 "불세레" 사역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